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인생 10년차/제품 리뷰

1부 외장하드 시게이트 1tb,2tb,4tb,5tb,8tb 적출영상 총집합

외장하드 대용량들 많이 들 구입하셨나요? 베바에서 wd red 성공 하신분 들은 많지 않더라구요 요것도 적출 영상 따로 올렸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더 많이 구입하실 거 같은 브랜드 적출 방법입니다


 시게이트와 도시바, WD적출 하는 방법도 조금씩 다릅니다 용량별 로도 조금씩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 올려봤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영상들은 모두 시게이트 용량별로 준비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영상들 중에 가장 이해하기 좋은 영상들만 골라봤습니다

적출 영상들은 순서대로 1부와 2부로 나눠서 올렸습니다




  1. 시게이트 Seagate Backup Plus Slim 1,2TB
  2. 시게이트 Seagate Backup Plus 4TB
  3. 시게이트 Seagate Backup Plus 5TB
  4. 시게이트 Seagate Expansion Desktop 5TB
  5. 시게이트 Seagate Expansion 8TB


관련리뷰


베바 이지스토어 WD 8TB 적출 리뷰

마샬 스탠모어 비교 Harman Kardon Go+Play 핫딜입니다


☞ 준비물

  • 신용카드(기타피크,)
  • 카터칼류
  • 드라이브 십자
  • 롱로즈(플라이어 혹은 뺀치)


1. 시게이트 Seagate Backup Plus Slim 1,2TB 

슬림 1 은 쉽게 분리가 되네요 2tb 같은 경우는 안에 은박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린 거 같네요 둘 다 적출해 보니 삼성 하드가 들어가 있네요 저는 시게이트 하드에 

뻑을 많이 당해서 삼성 하드를 더 선호합니다 







2.시게이트 Seagate Backup Plus 4TB

4Tb는 모양이 좀 특이한데요 신용카드가 필요가 없습니다 머리 부분을 손으로 잡아당겨서 분리를 한 후에 가운데를 위로 벗기는 게 우선이네요 그리고 양쪽을 
벌려서 전체 분리합니다  안에는  이중으로 보호 케이스가 있네요 백업 전용이라 그런지 신경 쓴 모양입니다 요건 알맹이가 삼성이 아니고 시게이트네요



외장하드 적출



☞ 2부 계속됩니다 5tb,8tb 적출